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보안제품을(백신, 파이어월 등) 설치하였다고 보안이 해결된 것이 아닙니다.
숙련된 보안 전문가들의 기술지원이 필수적인 고도의 방역체계이기 때문 입니다.
보안제품의 전문 엔지니어 기술지원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당사를 통하지 않은 유통 판매의 경우 기술지원 서비스(유선, 이메일 등)가 제공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발전하는 케이엘테크놀로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스퍼스키 기술지원 안내


▶ 기업고객 안내

  1. 고객사일 경우

    케이엘테크놀로지를 통한 유통사를 경유해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사일 경우입니다.

    케이엘테크놀로지는 최대 경력 10년차인 카스퍼스키 전담 엔지니어를 비롯하여
    다수의 카스퍼스키 전담 엔지니어가 최상의 카스퍼스키 제품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개인/기업고객)

    또한 보안 장비 및 보안솔루션 전담 엔지니어(최고 25년 경력)를 보유하여 힐스톤, 담발라, 파이어아이 고객사는 물론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네트워크 및 보안 등의 토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술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고객사가 아닐 경우

    당사를 통하지 않은 구매고객의 경우(카스퍼스키 제품) 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기술지원이 불가함을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카스퍼스키 제품 사용시 불편이 발생 할 경우, 구매 업체를 통해 카스퍼스키 제품 판매 총판사가
    케이엘테크놀로지인지를 확인하시고 기술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당사를 통한 구매 고객사에 대한 기술지원에 만전을 기하기 위함이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스퍼스키 제품 도입 시(신규/갱신) 사전에 당사 영업 파트너사를 통한 구매여부 인지를 확인하시어
    최상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한 최상의 보안 태세를 갖추시기 바랍니다.

  3. 기술지원 문의: support@kltec.kr / 구매 문의: sales@kltec.kr / ☎ 1800-8773

  4. 자세히 보기

▶ 개인고객 안내

  1. 주문/결제, 라이센스 분실 관련 문의

    당사를 통하지 않은 구매고객의 경우 기술지원이 불가함을 알려드리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업체로부터 판매 총판을 확인하시어 사용 불편에 따른 기술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 도입 시 사전에 당사 영업 파트너를 통한 구매인지 확인하시어 기술지원 서비스를 차질없이 제공 받으시길 바랍니다.


    • 게시판 문의
      쇼핑몰 주문 및 결제, 라이센스 분실 관련 문의 사항은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답변을 위해 구매 시 사용하신 주문자명,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문의
      ☎ 1800-8773 → ARS 3번→ 상담원과 통화

  2. 기술지원 문의

    • 케이엘테크놀로지의 기술지원을 받으시려면 라이센스가 구매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이센스가 없을 경우 메일, 원격, 전화 등의 지원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 문의
      제품의 설치, 제거 등 사용상의 기술지원 문의는 아래와 같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휴일에는 게시판을 통해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 오후 6시)
    • 전화 문의
      ☎ 1800-8773 → ARS 2번 → 1번 → KLTEC 홈페이지 가입 시 본인 인증한 휴대폰번호 입력 → 상담원과 통화
      • KLTEC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고객등록번호 또는 케어팩을 등록한 고객에 한해 연결 가능합니다.
      • 고객등록번호를 등록하시면 유선상의 기술지원이 제공됩니다.
      • PC 캐어팩을 등록하신 경우 보다 신속한 핫라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메일 문의
      support@kltec.kr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립니다.



▶ 힐스톤, 담발라 기술지원 안내

케이엘테크놀로지는 보안 장비/솔루션 전담 엔지니어(최대 21년 경력)를 보유하여 힐스톤 고객사는 물론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 보안 등의 토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보다 신속한 핫라인 서비스를 통해 기술지원 서비스를 차질없이 제공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