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기술지원 리포트
2018년 7월 4일 발행

안녕하세요.
케이엘테크놀로지 입니다.

케이엘테크놀로지는 카스퍼스키 총판사로서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화, 원격지원, 메일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기술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사 여러분들께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6월 기술지원 내역을 공유 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스퍼스키 기술지원 내역





갱신시에 중앙관리서버에 라이선스키를 등록하면 클라이언트는 자동으로 갱신이 됩니다.
갱신이 안될 때에는 네트워크 에이전트가 설치되어 있는지 등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규 설치할 때 타사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으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타사 솔루션을 먼저 삭제하고 카스퍼스키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힐스톤 기술지원 내역




▶ 기술지원 안내

케이엘테크놀로지 판매 파트너사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에 한하여 기술지원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구매 전 반드시 케이엘테크놀로지를 통한 기술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를 통하지 않은 유통 판매의 경우 기술지원 서비스(유선, 이메일 등)가 제공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전화: 1800-8773 (ARS 2번) / 메일: support@kltec.k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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