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갱신 구매 및 기술지원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개인용 갱신 제품 구매 및 기술지원 관련 안내드립니다.

▶ 개인용 갱신 구매

 

1. E-Store쇼핑몰 (http://www.kasperskyestore.co.kr/) 가입 후 로그인
2.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좌측 [고객등록번호 관리] 접속

3. 고객등록 번호 등록


- > 고객등록번호는 제품 구입 후 이메일 발송 시, 제품 활성화코드와 함께 발송됩니다.


※ 빈칸에 해당 고객등록번호 입력 및 등록번호 확인 클릭 하시고 추가 버튼 클릭 시 갱신상품 구매가능 횟수가 0에서 1로 바뀝니다.


4. 상단 [카스퍼스키] - [개인용 갱신] - 상품 선택 후 구매하기



------------------------------------------------------------------------------------------------------------------------------------------------------------------



▶ 기술지원 안내

1. KLTEC (http://www.kltec.kr/) 가입 후 로그인 - 좌측 로그인 내역 확인



2. 고객등록번호 등록


- > 고객등록번호는 제품 구입 후 이메일 발송 시, 제품 활성화코드와 함께 발송됩니다.


※ 빈칸에 해당 고객등록번호 입력 및 등록번호 확인 클릭 하시고 추가 버튼 클릭 시 기술지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3. 1800-8773 전화 후 2번 연결


위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8-04-12 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