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
회사개요
새소식
개인정보 취급방침
찾아오시는길
Network Security
Endpoint Security
Endpoint
RemoteManagement
기술지원 처리 기준
기술지원 세부 안내
컨설팅 및 데모 요청
자주 묻는 질문
기술지원 게시판
Home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
시스템 메카닉
기술지원 처리 기준
기술지원 세부 안내
컨설팅 및 데모 요청 (전제품)
자주 묻는 질문
기술지원 게시판
AUTO
전 체
[ 57 ]
ESET
[ 0 ]
코렐
[ 13 ]
모바비
[ 4 ]
시스템메카닉
[ 0 ]
뉴쉴드
[ 28 ]
기타
[ 4 ]
[코렐 > ] [코렐] AI 확장자가 열리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사용자 계정이 한글로 되어 있는 경우
(영문으로 변경하도록 하고 영문으로 해당 계정을 바꿀 때 관리자 모드로 진행해야 합니다)
2. 일러스트 사용 버전이 높아 AI 파일을 저장 할 때 낮은 버전으로 호환 저장하고 코렐에서 불러오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KLTEC입니다
상담원과 채팅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남기기
관계 사이트 바로가기
케이엘테크놀로지 공식 K-SecurityMarket
케이엘테크놀로지 공식 블로그